짠~ 한 1분 2분 정도 기다리니 계산대 옆에서 포장되어 나오더라고요 진짜 영국 런던에서 온 거 같은데 아니라 쇼킹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짜잔 ~ 그래서 잠실 런던베이글 장장… 잠실 런던베이글 추천 메뉴 첫 번째 트러플 버터 베이글 이거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입 먹자마자 무조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맛이에요 풍미가 끝내주고 맛은 짭조름해서 정말…
이거 베이글이 아닌데!?? 엄청쫄깃하고 엄청 촉촉해 어떻게 베이글이 이런맛이지!? 너무나 신기한데?? 반하겠는데?? 나? 이러면 다른 베이글도 너무 기대가 되잖아! 런던베이글 너어?? 내가 또 먹으러 갈 거니까 딱 기다려❤️ #수원스타필드 #수원 #수원평일 #수원 #수원웨이팅
런던 베이글 베이글 종류들 베이글의 종류는 안국점보다 훨씬 많은 것 같다. 몽땅 주워 담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이넘들 가격이 매우 사악하다. 담아온 것들 지난번 안국점에서의 경험으로는 겉보기에 화려한 것보다 거의 플레인에 가까운 것들이 더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이번에도 그렇게 주워 담았다. 한국인은 마늘의 민족 일단 갈릭 베이글은 무조건 드시라….
바로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실 요즘은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한데 예정에 없던 방문객은 무식한 줄 서기를 선택! 어차피 짱구 팝업을 더 오래 기다려야 해서 괜찮았다. (베이글 한 조각 남았는데 탄광마을 팝업 입장 알림 떠서 급히 마무리함) 직접 줄을 서서 캐치테이블에 먹고 가기 / 포장하기 선택 가능. <먹고 가기>의 경우 추후 알림이 왔을 때 먹고 가기…
그래도 난 런던베이들은 쓸줄 알았다. 여기 안쓰는곳 없잖아!!! 그래서 오픈 40분전 슬슬 스타필드로 갔다. 런던베이글 대기줄은 여기 화서역 쪽 2층 게이트에서 시작한다. 스타필드… 런던베이글에서 먹었던 베이글 중 제일 맛있다. 이건 신제품이라는 트러플페퍼샌드위치다. 에브리띵 베이글에 크림치즈 넣고 후추뿌린 뒤 저기 옆에 소스랑 먹는건데 처음에 저 소스를…
수원 가볼만한곳 런던베이글 베이글 가격은요. 대부분 4천원 대였어요. 참깨, 소금빵, 프레첼, 어니언, 무화과, 바질, 블랙올리브, 블루베리, 시나몬피칸, 갈릭, 다크초콜릿 베이글, 플레인 있습니다. 런던베이글뮤지엄 수원 직원이 꽤 많았는데요. 다른 지점에 비하면 매장 안내가 매끄럽게 이어지는 편은 아니었어요. 직원들도 우왕좌왕. 수원 빵지순례 다들 베이글 대여섯…
수원 스타필드에 베이글 1등 맛집인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지난달에 오픈했어요 오픈 때는 너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주춤해질 때까지 기다리다가 드디어 방문한 수원 스타필드 맛집 뮤지엄 수원점 주말 오픈런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스타필드 수원점은 10시 오픈이라 주차장도 10시에 입장할 수 있어요 근데 현장 캐치테이블 예약은…
런던베이글뮤지엄 /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 촉촉 떡 같은 특이한 식감! (주말 웨이팅, 맛 후기)
모든게 다 영어라 런던 안가봤지만 런던에 온 느낌까지 받을 수 있었음,,,ㅋㅋ 줄서서 베이글을 골라야 하는 초긴박한 상황이라,,, 많이 떨렸지만(?) 최대한 모든걸 담아봤다 ㅎㅎ 드디어 내 눈앞에 등장 가격대는 대충 4500-6000원 사이인듯? 근데 크림치즈까지 사다보면 이제 밥값나옴 플레인베이글은 물론이고, 올리브베이글, 다크초콜릿 베이글 등 별의별…
최애 베이글 메뉴 추천은 블루베리랍니다 !!! ㅎㅎㅎ 드디어 런던베이글 뮤지엄 수원점 입장 ~ 10시 53분 정도에 입장을 하게 되었고 입장하면 남은 자리 중 고르도록 해주세요 생각보다 자리는 한적한 편이에요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은 많던데 인원을 많이 받지는 않는 것 같네요 입장하면 바로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메뉴 추천 고르는 줄이 또 있습니다 ㅋㅋㅋ…
2층 긴 줄 런던 베이글이라고 하네요. 친구가 맛이 좋다면 빵 좀 사준다길래 갈까 말까 하다가 점심 먹고 줄을 섰더니 4~5시간 기다려야 한다고… 결론은 3시간 조금 더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팁 알려드림 주차 주차는 영수증 없이 6시간 무료 그냥 놀러 가도 좋겠어요. 하지만 주차장이 무척 넓으니 사진 찍는 거 잊지 말고~ 위치 화서역방향에서 들어오면…
(베이글맛 잘 모르는 여자) 아침부터 맛있게 포장해온 런던베이글뮤지엄 쪽파베이글을 먹었네요 포장해온 런던베이글 쪽파베이글 한번도 제대로 사먹어본적 없는 쪽파베이글맛이 너무나도 궁금했어요. 레시피보고 따라 만들어본적이 있는데 과연 그 맛이 맞는지… 접시에 옮겨담은 쪽파베이글 야무지게 커피도 내리고 쪽파베이글 먹을 준비 완료!…
브랜드가 런던에서 유명한 곳인지 알았는데 아니라서 놀랐던 기억이 있답니다 아무튼 서울 핫플답게 #런던베이글뮤지엄웨이팅 이 많기로도 유명해요 일단 예약 방법은 캐치 테이블을… 개인적으로 #뮤지엄추천메뉴 로 꼽고 싶어요 아메리카노도 꽤 맛있어서 베이글이랑 꿀 조합으로 마셨답니다 그 외에도 대파도 선택해서 푸짐하게 즐겼어요 웨이팅을 좀 오래…
런던베이글 시식 바로 해보았는데 우리 가족은 취향이 다 다르더라. 평소 입 짧은 미니동거인은 밥 대신 먹겠다고 할 정도로 극호. 크림치즈 없이 먹어서인지 식감이 떡과 빵의 중간 느낌이어서 나는 코끼리베이글이 더 낫다는 개인적인 의견. 빅동거인은 크게 호불호는 없으나 크림치즈를 곁들이면 런던이 코끼리보다 더 괜찮더라고 하더라. 우리 가족 입맛은 개인차가…
다행인 것은 그 모든 걸 다 감수하고도 맛이 있었다는 겁니다. 일반적인 베이글을 생각하면 ㄴㄴ 폭신한 느낌 부드러운 느낌 그러면서도 쫀쫀한 베이글.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몰라도 저한테 특별했던 베이글이었답니다. 뮤지엄 제주점에는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없지만 조금 떨어진 곳에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걷더라도 그곳을 이용하면 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