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율융서 모자]고려거란전쟁-야율융서

목차 숨기기
1 [야율융서 모자][리뷰] [쇼핑] 워너비 거란족? 아니아니 포근한 eco fur의 매력에 빠지다! #에르노 #에코퍼 #후드집업…

[야율융서 모자][리뷰] [쇼핑] 워너비 거란족? 아니아니 포근한 eco fur의 매력에 빠지다! #에르노 #에코퍼 #후드집업…

 

고려거란전쟁-야율융서

지난주에 이은 리뷰. 가장 먼저 <고려거란전쟁> 2주차 3회, 4회 회차에 대한 한줄평을 늘어놓자면, 솔직히 말해 극본 상에 있는 문제점이 드러나기 시작한 회차다. 빠른 전개 탓인지 거의 대사로만 배경과 인물을 설명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이거에 대해서는 총평에서 차차…

image

[리뷰] [쇼핑] 워너비 거란족? 아니아니 포근한 eco fur의 매력에 빠지다! #에르노 #에코퍼 #후드집업…

서란은 소무의 방에 몰래 들어가 서책을 가져오다 털모자와 털옷을 발견했다. ‘저걸 입고 나가 보자.” 털옷은 서란에게 컸지만… 거란 황제 야율융서가 주관하는 사냥이 벌어질 참이었다. 화려하고 웅장한 황제의 장막 앞에는 사냥용으로 길들인 표범이 살기띤 눈빛을…

image

추우면 여름이 좋고 더우면 겨울이 좋고

특히 깃털 모자를 쓴 가루라는 억센 손으로 사람의 다리를 거꾸로 잡고 있어 거란군을 물리치고자 하는 강한 호국정신을 표현하였다…. 거란의 야율융서는 강조가 목종을 시해한 대역죄를 원정의 명분으로 삼고, 현종 1년(1010) 11월 40만 군사로 침공하여 고려거란 2차…

image

[레슨일기] 가기 싫다..는 생각이 가득했던 날 (1.7)

거란황제 야율융서(김혁)을 알현하는 강감찬, 고려 황제의 친조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믿지 않지만 강감찬의 설득에… 모자는 고려의 복색이 아니라 거란 사신의 복색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아까 모자 없이 끌려오던 와중이라 당장 급하게 구할 수 없어 비슷한…

image

보름털기 231215 – 231231 2023년 안녕

정신이 들었다가 야율융서앞에서 현란한 외교술 펼칠 때 포기했다. 이렇게 졸린 상태로 보고 싶지 않았다. 야율융서의 풍성한 목화솜같은 모자가 너무 귀여워 아 귀엽네 귀엽다 갖고싶다 찰칵찰칵 요즘같은 겨울날씨엔 저거 썼다간 귀에 땀띠 생기겠다 따위의 생각을 했다.

image

고려거란전쟁 14회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재방송 – 거란군 설득에 실패하다?!

그것은 바로 탐욕, 근친, 그리고 모자간 대립입니다. 천추태후와 목종은 평상시에는 사이가 좋지만, 다음 황제가 될 후계자를 정하는… 까지는 아니고 효심이 깊은 한 황제가 있으니 거란의 태후 승천태후와 그녀의 아들이자 6대 황제인 성종 가 모습을 드러내십니다….

image

짤막하게 공개된 고려거란전쟁 1차 티저

하공진 #야율융서 #목종 #천추태후 #유행간 #고려산성 #KBS #넷플릭스 #길승수 #들녘 서북쪽은 고구려에 미치지 못했으나 동북쪽은… 고려의 모자. 도서 <고려거란전쟁>에서 고려는 당나라 시절 중국의 관료 체제를 받아들였으나 나머지는 모두 고구려, 고조선 등 예맥 계통의…

image

고려 강조의 정변

이윽고 조항赵恒은 유아刘娥 모자와 작별하고, 경성京城을 유아刘娥에게 맡기고, 만조 신하들을 거느리고, 호탕하게 봉선지역封天禅地인 태산으로 떠난다. 조항赵恒은 친히 문무대신을 거느리고, 호천황제昊天皇帝를 참배하고, 태산泰山에서 봉선封禅을 거행하고, 위로는…

image

고려거란전쟁 거란 고증 묘사 비판(처음엔 저도 몰랐었던…)

아니 머리가 다 터지는것을 막기위해 야율융서 거란국 황제 개장수 군밤모자를 쓰고 왔는데 뜨뜻하고 좋았어요 ㅋㅋ 아니근데 진짜 요즘 거란이 쳐들어오는 이 시국에 뭔 시상식으로 맨날천날 고려거란전쟁 결방을 하는지 ㅜㅜ .. 난 널 유혹 하는 거란족 심지어…

image

1월 쫌쫌따리 일상 (1)

거란 황제 야율융서도 빼놓을수 없는데요. 거란 황제 야율융서는 거란에서는 손꼽히는 성군 “성종”이었다지만 반대로 우리 선조… 요즘 진짜 고려거란전쟁 보는 맛으로 주말 기다리는데 ..어쩐지 털모자를 뒤집어써도 잘생긴 얼굴은 이유가 있었네요. 백터맨 베어가 거란…

image

고려거란전쟁 거란 황제 과거, 지구용사 벡터맨 베어? (블로그 글)

소배압과 야율융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에 저러고 나온거 진짜 웃기네 ㅋㅋ 요즘 내 웃음캐 2명 ㅋㅋㅋ 엄마집에서 점심… ヲෆヲヲヲヲヲ࿉ヲヲ㉪¨̮ 조만간 도갱이 인생 첫 친구 만나러가서 오늘 심도깊게 골라온 미키마우스룩 세트 인데, 머선 가…

image

2024 새해 해돋이, 마산 창원 진해 일출보기 좋은 장소 정리

블로그) 야율융서가 호복과 유목민들 모자 대신 황룡포와 복두를 썼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론 저도 제작진들 의도는 알겠습니다. 거란을 유목민적 국가로 묘사하기 위함이겠죠. 하지만 당시에 있었던 호한융합을 간과한 거 같은 아쉬움은 있어 좀…

image

[드라마평] 대송궁사大宋宫词 여섯 번째 이야기

요나라의 제6대 황제인 성종 야율융서가 본격적인 중원 진출에 앞서 후방에 있는 고려를 제압해두려고 한 것이었다. KBS2 드라마 고려… 목종과 천추태후는 귀법사를 거쳐 충주(忠州)로 추방되었는데, 강조는 불안을 느껴 목종 가 적성(積城 현재의 파주시 적성면)에…

image

고려가 이렇게 강한 나라였어? 고려거란전쟁 속으로

출정하는 야율융서 요나라 말단 병사들은 백제 판갑+털모자로 땜빵하고 부관급부터는 찰갑으로 고증해 새로 만든 것 같습니다. 고구려 찰갑에 송나라 스타일의 날개투구를 쓴 고려군 드디어 엑스트라들까지 국궁사법을 훈련시킨 아주 바람직한 장면 최수종씨 갑주도 투구만…

image

고려거란전쟁 │ 2회 리뷰, 용손의 분노

너무 당황해서 야율융서 본모습 나옴 ㅠㅠㅠ 모자 그렇게 큰 거 쓴 이유가 있었네여! 다행히 탈영한 세력은 잡았지만, 소배압은 이 일을 계기로 빨리 거란으로 돌아가야한다고 야율융서(김혁)에게 조언합니다. 그러나 는 포기하지 않는데요. 그러던 중…

image

우리의 밤

ㅎㅎㅎㅎ 야율융서 황제시여 모자 써주세여 거란족 머리 적응 안됨 오늘은 송현아 가서 칼국수 먹고 이치란라멘 팝업 시식하길래 줄서서 시식 소주잔 반만큼 준다 흥칫뿡 구월동으로 다시와서 와플 사먹고 23년의 마지막 만찬은 족발 ㅎㅎㅎㅎ 대짜리 샀더니 넘나 배부른것…

image

[고려거란전쟁] 9회, 예부시랑 강감찬의 가짜 투항과 서경부유수 원종석의 진짜투항

오늘은 대게느낌이었다고 여보ㅎㅎㅎ지만 잘 먹었닼 예븐 모자 많으신 야율융서 고려거란전쟁 야율융서 보다가 자다깨다하니까 주말 순삭됐고, 월요일됨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 길 다 꽁꽁 얼어있었다. 다들 출근길 바가지 안깨지게 조심하기ㅠ

image

부처님 지혜로 국난 극복 도모한 고려인들

요즘 날씨… 야율융서 모자 쓰고 다녀야하는 날씨… 사실 저는 여름생인데도 여름에 너무 더워서 유독 힘들어하는 계절인데요(이번… 아빠 사진밖에 없네요 모자이크해두긴했으니까 배경이라도 보십셔() 암튼 순천만 국제정원 좋았어요(근데 봄이나 가을에 가시길) 여름에…

image

[도공 서란] 개경의 청자방 – 황족의 사냥

특히 거란황제 야율융서의 저 포실포실한 털모자가 너무 탐나는 요즘 털옷 소비를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연기대상까지 쳐들어온 거란족) 근데 본격 모피를 사기엔 아직 털초보라 어리버리할것같고 엄마가 물려줄거같고.. 일단 너무 비싸고 페이크퍼조차 너무 비싸고.. 요…

image

<고려거란전쟁> 3회, 4회 리뷰 (초스압)

이 모자 탐나는건 나 뿐? 털이 엄청 부드러워 보인다. 따뜻하겠지? 이 분 들리는 소문으론 과거에 벡터맨 베어였었다는데.. 빨리 양규가 곽주 탈환하는거 보러가야징~~ 야율융서 또 분노하겠구놔?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